iMPLANT GLUTEOPLASTY 보형물 힙업성형 아시아 여성 체형에 적합한 힙 성형 방법 창안! 안전성이 검증된 체형 보형물 이상적인 체형 비율과 부드러운 촉감
BONGBONG iMPLANT GLUTEOPLASTY 보형물 힙업성형이란?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수술 전 힙에 대한 3차원 체형분석과 둔부 근육의 발달 정도를 파악하여,
환자 개개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힙 보형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세 현미경과 Full HD 첨단 내시경을 통해 혈관과 신경을 정확히 확인하면서 수술을 진행하기에
수술 중의 출혈과 조직의 손상을 극소화함으로 안전성을 확보하고 수술 후의 통증과 불편을 현저히 줄였습니다.

또한 수술 중 초음파를 이용한 둔부 근육 층의 가장 적합한 깊이로의 박리를 통해
기존 힙 성형 수술을 통해 야기되었던 다양한 부작용을 근본적으로 최소화 하였습니다.
  • 반영구적인
    효과
  • 부드러운
    촉감
  • 부작용
    최소화
  • 이물감 없는
    체형 보형물
수술방법
엉덩이 사이의 그늘진 골 부분에 4~5cm 정도의 세로방향 피부절개를 통해
엉덩이의 근육 층 중앙 깊이에 공간을 만들고, 환자 맞춤형 힙 보형물을 정확한 층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힙의 볼륨감을 높여주고 보다 몸매 라인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 수술시간 2시간
  • 마취 수면마취
  • 입원여부 1일
  • 회복기간 5일
보형물 힙업성형이 필요한 분
아래사항에 해당하시는 분들께 보형물 힙업성형을 추천합니다.
  • 엉덩이 전체에 볼륨이 없는 분
  • 엉덩이가 처진 분
  • 허리와 엉덩이의 굴곡이 없고 밋밋한 분
  • 양쪽 엉덩이의 크기나 볼륨이 눈에 띄게 다른 분
보형물 힙업성형의 효과
빈약한 힙을 볼륨있는 힙으로 변화
처진 힙의 경우 탄탄하면서도 매력적인 뒤태로 변화
밋밋하고 마른 몸매를 S라인 여신으로 변화
힙업 성형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일석이조의 효과
빈약한 힙을 볼륨있는 힙으로 변화
처진 힙의 경우 탄탄하면서도 매력적인 뒤태로 변화
밋밋하고 마른 몸매를 S라인 여신으로 변화
힙업 성형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일석이조의 효과
보형물 힙업성형의 장점
  • 수준 높은 실리콘 젤, 외피 디자인과 함께 강한 내구성
  • 자연스런 힙 모양과 촉감을 위해 매우 부드럽고 안정적인 형태의 젤 사용
  • 의사와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복합적이며 선진화된 제품라인
  • 환자의 체형과 의견을 최대한 존중한 보형물 결정 방식
  • 보형물의 외피 손상 없는 노터치-배송
    (No - Touch Delivery) 시스템
  • 절개부위와 흉터의 최소화
봉봉성형외과가 힙업 성형의 대가로 불리는
절대적인 이유
중미와 남미의 힙 성형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도입하고 발전시킨 11년 노하우
안전을 고려한 체계적인 진료 프로세스와 수술전 3차원 체형 분석 시스템
보형물 힙 성형 프로세스
3차원 체형 분석 시스템
모티바 디비나 : 환자의 얼굴을 비롯한 모든 신체를 입체적으로 스캔하여 수술에 대한 전 후 결과를 예측하기 위한 기기입니다.
통증으로 인해 망설였던 ' 보형물 힙 성형의 문제점 ' 최소화!
매력적인 애플 힙을 갖고 싶은 분들은 많지만 대다수는 수술 후의 통증이 두려워 힙 성형을 망설이고 계십니다.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4단계 통증 조절 마취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최소통증을 위한 4단계 안전마취 시스템
국소마취 + 통증 신경 선택적 차단 마취 + 출혈 억제 팽창 마취 + 자가 호흡 수면 진정 마취
최소한의 출혈을 실현한 3차원 초음파 및 HD 내시경 하 미세 수술
초음파 장비와 HD 내시경 하에 현미경 미세 시술을 시행하여 정확한 근육 층에 박리가 가능하며,
혈관과 신경의 완전한 보존으로 보다 안전성 있는 수술을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형물 삽입 후에도 이물감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이상적인 체형 비율 실현을 위한 안전성이 검증된 환자 맞춤형 보형물 선정
봉봉성형외과는 자연스러운 힙의 모양과 부드러운 촉감을 실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촉감과 내추럴한 곡선 디자인의 체형성형 보형물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수술 시 적은 피부 절개를 통해 주변조직 손상 없이 노터치(No-Touch) 체내 배송이 가능하여 흉터 면에서도 더욱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봉봉성형외과가 개척한 힙업 성형 후의 체계화된 애프터케어 시스템
봉봉성형외과는 힙업 성형 후 다양한 피부 관리와 흉터관리, 촉감에 대한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을 통해 좀 더 빨리 원하는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의 합병증이 있을 수 있으며 주관적인 만족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